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M 스카치브라이트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 사용 후기

by 똥글빼잉 2024. 7. 1.
반응형

요즘 집 청소할 때 어떤 도구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최근에 3M 스카치브라이트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를 사용해 봤는데요,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이 제품에 대한 후기를 여러분과 나누려고 합니다. 청소 도구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끝까지 읽어보세요!

 

이미지출처 제조사

 

제품 선택 이유


SNS에서 3M 스카치브라이트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를 보고 눈이 번쩍 뜨였어요. 광고에서는 한 번 쓱싹쓱싹 밀기만 해도 바닥이 반짝반짝 깨끗해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거라면 나도 쉽게 청소할 수 있겠다 싶어서 구매를 결심했죠. 제가 찾던 게 바로 이런 인싸템이었어요. 거기에다 더 3M이라는 브랜드도 믿음이 갔고요. 결국 지르고 말았죠.ㅎㅎ



손쉬운 사용법과 편리한 길이 조절

 


이 막대걸레의 첫인상은 아주 긍정적이었어요. 제품을 처음 받아보고 설치하는 과정이 매우 간단했는데요,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본체가 가벼워서 조립하기도 쉬웠어요. 특히 봉 길이 조절 기능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사용자의 키나 청소할 공간에 맞게 75cm부터 120cm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편리했어요. 길이 조절이 어려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게 조절되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효율적인 청소를 위한 더블액션 헤드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더블액션 헤드입니다. 헤드가 360도 회전이 가능해서 구석구석 청소하기에 아주 좋았어요. 특히 소파나 침대 밑처럼 평소 청소하기 어려운 곳도 쉽게 접근할 수 있었어요. 헤드 부분에 있는 하드블록 19개가 단단히 잡아주어 찌든 때나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더라고요. 사용하면서 ‘이게 바로 내가 찾던 청소 도구구나!’ 싶었답니다.

 

반응형



클립, 집게형 부착 방식

 


또 하나 마음에 들었던 점은 클립, 집게형 부착 방식이었어요. 걸레를 쉽게 부착하고 떼어낼 수 있어서 교체할 때 불편함이 없었어요. 다른 막대걸레들은 걸레를 바꾸는 게 번거로웠던 경험이 많은데, 이 제품은 그런 걱정이 없었답니다. 걸레를 꽉 잡아주는 클립 덕분에 사용 중에도 떨어질 염려가 없어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제품의 크기와 디자인


제품의 크기 역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35x11.5x75~120cm로 넉넉한 사이즈라 한 번에 넓은 면적을 청소할 수 있었어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모던해서 집 안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렸어요. 색상도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청소 도구임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에 해가 되지 않았답니다. 이 정도 디자인이라면 오히려 자랑하고 싶어질 정도였어요.

 

 

제품의 핵심 장점


편리한 사용: 클립과 집게형 구조로 걸레 교체가 간편함.


길이 조절 가능: 봉 길이 조절이 가능해서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음.


헤드 회전 기능: 헤드가 회전해서 구석구석 청소하기에 용이함.


하드블록 19개: 강력한 청소 성능을 자랑하는 하드블록 19개.


다양한 바닥에 사용 가능: 크기와 구조가 다양한 바닥에 적합함.




아쉬운 점


모든 제품이 완벽할 수는 없겠죠. 이 제품도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요. 첫 번째로는 하드블록이 너무 단단해서 처음 사용 시에는 바닥에 긁히는 소리가 좀 났어요. 그러나 몇 번 사용하고 나니 익숙해져서 큰 문제가 되지는 않았답니다. 두 번째는 걸레 세척이 조금 번거로울 수 있다는 점인데요, 특히 더블액션 헤드를 세척할 때는 따로 분리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전체적인 만족도는 매우 높았어요.



총평


종합적으로 볼 때, 3M 스카치브라이트 올터치 더블액션 막대걸레는 청소를 더욱 쉽게 만들어주는 아주 훌륭한 제품입니다. 길이 조절이 가능하고, 더블액션 헤드가 효율적인 청소를 도와주며, 클립형 부착 방식이 편리함을 더해주죠. 디자인도 깔끔해서 집 안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려요. 약간의 아쉬운 점이 있지만, 전체적인 만족도는 정말 100%였답니다. 청소 도구를 찾고 계신 분들께 강력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