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전자 울트라HD 65UR642S0NC (스탠드)

by 똥글빼잉 2024. 5. 16.
반응형

오늘은  LG전자의 울트라 HD 65 UR642 S0 NC LED TV  사용리뷰를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해요. 저처럼 집에서의 시간을 소중하게 여기시는 분들이라면 이 리뷰가 특히 유용하실 거예요.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들을 솔직하게 풀어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제공 제조사

제품 개요

LG전자에서 출시한 이 65인치 LED TV는 진정한 홈 엔터테인먼트의 꿈을 실현해 주는 제품이었어요. 4K UHD 해상도와 기본 주사율 60Hz를 지원하여 매우 선명하고 부드러운 화질을 제공합니다. 특히 4세대 알파 7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어서, 일반적인 화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주더라고요.

 

화질의 매력

이 TV의 화질은 정말 눈부십니다. HDR10과 HLG 지원 덕분에 더욱 깊고 풍부한 색감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어두운 장면에서도 세부적인 부분이 또렷하게 보이더군요. 저는 특히 자연 다큐멘터리를 즐겨 보는데, 마치 실제 자연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게임과의 만남

게임 모드와 ALLM, HGIG 지원이 포함되어 있어서 게이머들에게도 안성맞춤입니다. 지연 시간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 주는 그래픽 성능은 정말 대단했어요. 저는 주로 액션 게임을 즐기는데, 이 TV 덕분에 더욱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 기능의 편리함

웹OS 6.0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매우 직관적이었어요. 유튜브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 접근성도 좋고, 다양한 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영화를 스트리밍 하는데, 원하는 콘텐츠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아쉬웠던 점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웠지만, USB 포트가 단 하나뿐이라는 점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여러 외부 장치를 연결하고 싶을 때 조금 불편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스피커가 2.0 채널이라서 기대했던 것보다는 다소 평범한 사운드를 제공했어요.

 

결론

LG전자의 울트라HD 65 UR642 S0 NC LED TV는 화질, 게임 성능, 스마트 기능 면에서 매우 탁월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홈 엔터테인먼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요. 일부 아쉬운 점들은 있지만, 전체적인 만족도는 정말 높았습니다.

이 TV로 제 집안이 더욱 즐거운 공간으로 변화한 것을 느꼈어요. 여러분도 이 제품을 통해 더욱 풍부하고 다채로운 일상을 경험하실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반응형